본문 바로가기

Game

[게임 리뷰] 미니 워리어스 버그/오류, mini warriors 공략 - 패치후 버그 및 오류 정리

'14.01.10 미니 워리어스 업데이트 후  잦은 서버다운 및 백섭이 발생합니다.

게임하기가 힘드네요. 퀘스트 오류로 인해서 완료된 퀘스트 보상 몇개 다시 받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트한지 1분도 안되서 백섭. ㅋ

게임이 인기가 점점 많아지나봅니다. 들어가지도 못하는 시간도 점점 많아지네요. 

서버를 늘리던가 안정화를 하던가 ......

게임을 하다보니 이번 업뎃이후 생기는 문제점들이 좀 많아보여 정리를 하고자합니다.

지금까지 발견했던 버그 및 오류만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 퀘스트 목록창으로 들어가면 튕깁니다.

   완쪽상단에 설정옆에있는 메뉴 중 퀘스트 메뉴를 누르면 바로 앱에서 튕겨져 나옵니다.

   다들 주의하세요. 보상을 못받고 있어요. ㅠㅠ


- 이번에 나온 Morale Skills 중 Militia 업그레이드 조건이 자꾸바뀌고 초기화 됩니다.

   원래는 아이템과 골드를 같이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하는 조건인데,

   처음 업그레이드 조건이 골드 1800 이였다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고,

   1800원에 업그레이트하면, 전투후 다시 초기화가 됩니다. 

   다른건 괜찮아 보이는데, Militia 만 그러네요. 주의하세요.


- 전투중 히어로들이 멈춥니다.

   우리편 히어로만 멈추는 것이 아니고, 다같이 멈춰서있습니다. 당연이 진행불가라서 패하고 나옵니다.

   어떤조건에서 발생하는지 모르겠으나 3~4번 그랬습니다.


- 서버다운 및 백섭

   이현상은 업데이트 전에도있었지만 요새들어 더 심해지네요. 게다가 백섭도 2번겪었습니다.

   서버가 응답을 안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브론즈 리플레시 횟수만 줄어들고 리플레시도 안되네요.


- 장비류 교체가 불가

   장비를 교체하려고 체인지 버튼을 누르면, 교체되었다고 메세지는 뜨는데 그대롭니다.

   착용을 해제하고 다른 장비로 장착해야 교체됩니다.


위와같이 제가 알고있는 오류 및버그를 적어봤는데요. 제가 하면서 겪었던 기준이라..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른 버그 증상 알고 계신거 있으시면 리플 부탁드려요.


추가로 말씀드리면 현재 히어로수 총 7명입니다.  한마리 더 나왔어요.

조만간 영웅 업그레이드 관련 공략 들어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