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게임 리뷰] 미니 워리어스, Mini Warriors 공략 - 이번 이벤트 몇가지 정리

드디어 내일만 지나면 설날연휴가 시작되네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그냥 잡담 및 이벤트 덕분에 하고 있는 노가다(?)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 어제 스샷 >                                                                <오늘 스샷>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예 달렸습니다..에너지 구슬 5개 + 일일보상으로 받은 에너지 구슬 총 6개랑..

하루동안 쌓이는 에너지 + 크리스탈 리필 2번 (30개) 해서.. 720+240+360 = 1320 에너지를 하루만에 다 소비했네요.

계산해보니 총 220판 이네요. ㄷㄷㄷ...


레벨업 많이 했어요. 게다가 양쪽 밸런스 맞춘다고 번갈아가면서 레벨업 시키고..ㅎㅎ


이 이벤트 포인트는 제 견해입니다만, 히어로 광속 레벨업을 위해 하는 이벤트라고 생각하고,

가장 많이주는 스테이지 중 골드 보상이 제일 좋은 스테이지를 공략해서 노가다 하는것이 젤 이득이라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히어로들 레벨업은 했지만 유닛 업그레이드 비용이 만만치 않아 풀 업그레이드 못한것도 있고 해서,

돈 + 경험치 확실하게 챙겨가자는 생각으로 스테이지 119번과 121번을 하루종일 했습니다.

확실하게 레벨업과 돈이 많이 모여서 유닛 업그레이드도 얼추하고, 유닛 레벨업도 많이 했네요.

참고로 추후에 필요한 별 3성 히어로도 레벨업을 해놨습니다.

키우고 있는 별 3성 히어로는

- 기마병 3 (적토마 타고 있는 히어로)

- 궁수 3

- 힐러 2

이렇게 키우고 있습니다.


전부 다 키우는건 아니고, 조금씩 번갈아가면서 레벨업을 해주고 있습니다.

추후에 어떤 전략적인 배치가 좋을지 몰라서 예비용으로 키우는 중입니다.

별 3성은 유닛 업그레이드 최대치에서 70% 정도로 맞춰서 해주는 중입니다.

특수 스킬은 업그레이드 안해줬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은 무조건 돈 보상 좋은쪽으로만 진행할 생각입니다.

유닛 업그레이드라도 최대치로 뽑아놓고 다른 업그레이드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인카운터 걸리면 강종하고 다시 시작하면 되더라고요. (어떤분이 말씀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히어로 보상이 2배인데, 낮은 보상 스테이지 하기가 너무 아까워요.

게다가 반복 노가다이면 기왕에 돈보상 확실이 먹자는 생각으로 진행해 보고 있는데,

더 효율적인 방법 있으신 분들은 말씀좀 해주세요.


P.S 영웅 나머지 2명 획득방법을 알고나니 나에게는 영웅 13명이 한계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영웅 한명 더 추가 된다고 하니 총 14명이네요. 나중에 어떻게 업데이트가 될지 모르겠지만,

      별 4성 14명 + 별 3성 6명 배치로 예상하고 키워나가야 겠습니다.